카테고리 없음

가수 이범학 해산물식당 위치 가게 주소,재혼 이혼 김혜림 나이

센토스 2020. 6. 22. 22:57

이범학이 13살 연하 아내를 공개했답니다. 2020년 6월 22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마이웨이’에서는 1990년대 최고 히트곡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른 가수 이범학이 출연했답니다.

 

 

이범학은 1991년 그룹 '이색지대' 멤버로 데뷔해 그해 솔로로 독립했고 1집 '이별 아닌 이별'로 지금의 아이돌 못지않은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데뷔한 해 MBC 10대 가수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범학은 "무대가 끝나고 여학생들이 2시간 동안 길을 안 터줬다"며 당시 인기를 설명했다.

 

 

이범학은 최근 ‘이범학 밴드’를 만들어 연습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이범학은 “제가 데뷔를 ‘이색지대’라는 밴드를 했다.

 

 

우연치 않게 의견이 맞는 후배들을 만나서 연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범학은 선배 전영록으로부터 신곡도 선물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아내가 식당 일을 하면서 우울증이 왔다. 전영록 형님 팬이었는데 한번은 콘서트에 가자고 하더라. 데려갔더니 우울증이 나았다.

 

 

한번 더 갔더니 완전 치료됐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전영록은 이범학의 식당을 맛집이라고 치켜세웠다.

 

 

이후 이범학은 1년 전 자리를 옮긴 식당을 공개했다. 이범학은 결혼 13살 연하 아내와 6년째 해산물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아내가 먼저 식당을 하자고 제안했다”며 “아내는 주방을 담당하고 저는 홀을 담당하고 있다. (아내가) 자격증은 없지만 요리를 너무 잘한다”고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