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니콜라스케이지 부인 아내 앨리스김 나이 직업 결혼 와이프

센토스 2020. 7. 5. 01:24

2020년 3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답니다. 최근 외신에 따르면 니콜라스 케이지는 26세의 일본계 Riko Shibata(리코 시바타)와 연애 중이다. 30세의 나이 차이를 넘어 손을 잡고 거리를 걷는 공개 데이트도 했다.

 

 

6일(현지시각) 페이지 식스는 "니콜라스 케이지와 리코는 식당에서 거의 대화가 없었다. 보르도 와인에 치즈 플레이트를 곁들인 조용한 식사를 한 후 낭만적인 마차를 타고 센트럴 파크를 가로 질렀다. 두 사람은 포옹한 채 담요를 함께 덮었다. 그들이 타는 동안 얼마나 많은 대화를 시작했는지는 알 수 없다"고 보도했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미국시간으로 8일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타에서 열린 '2020 Film Independent Spirit Awards'에도 여자친구와 동반 참석했다. 긴 머리의 리코와 함께 찍힌 사진들도 공개됐다.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난 2004년 한국계 앨리스 김과 세 번째 결혼을 했다가 12년만에 이혼했다. 지난해에는 일본계 여성 에리카 코이케와 네 번째 결혼했지만 4일만에 끝냈다

 

니콜라스의 본명은 니콜라스 킴 코폴라로, 이탈리아계다. 영화 감독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의 조카이며, 코폴라의 그늘에서 피하려고 자기가 좋아하는 미국 만화 캐릭터 루크 케이지를 딴 예명을 쓴다.

 

 

윗 세대를 제외하고 자기 세대 중에서는 소피아 코폴라(프란시스의 딸)가 유명하다. 역시 코니 콜레오네로 대부에 출연했던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동생 탈리아 샤이어. 록키의 애드리언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슈퍼히어로물의 엄청난 팬이라고 한다. 애당초 그의 예명부터가 히어로 루크 케이지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고 고스트 라이더나 킥 애스에 출연한 것도 그런 이유 때문. 특히 고스트 라이더는 1편이 혹평 일색이었음에도 불구하고(단, 흥행은 그럭저럭 성공한 편이다.)

 

 

본인이 계속 하겠다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밝혀서 후속작에서도 주연을 맡게 되었다. 또한 아들의 이름이 칼-엘이다. 이런 덕심이 빛을 보았는지 틴 타이탄 Go! 극장판에서는 슈퍼맨역을 맡았고 아들인 칼 엘 케이지는 어린 브루스 웨인 역을 맡았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에서는 스파이더맨 느와르 역을 맡았다.

 

 

친한 친구로는 그로 인해 영화계에 데뷔한 조니 뎁이 있다. 케이지가 파산했을 때도 적극적으로 나서서 도와주려 했을 만큼 돈독한 관계. 근데 반 대머리가 되어가는 자신과는 다르게 이 친구는 상당한 동안이라... 니콜라스 케이지도 잘 나갈 땐 안늙는 것 같은 유명한 동안이었는데 사람이 고생을 심하게 하면 별 수 없는 거 같다.

 

 

왠지 해외(특히 북미)에선 얼굴이 비호감으로 유명하다. 니콜라스 케이지의 연기 스타일 때문에 싫어하는 사람도 있지만 그보다는 특유의 표정이 인터넷 밈으로 등극하면서 그냥 콩 까듯 이유도 없이 일단 까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 김대기처럼 특정 분위기를 유도하는 얼굴 합성 짤을 만들 때도 상당히 많이 쓰인다.

 

 

또한 평론계에서 도대체 좋은 배우인지 구린 배우인지 아무도 모르는 사람으로 유명하다(...). 등장한 작품 대부분에서 상당히 미친놈같은 연기를 보이곤 하는데, 작품 분위기나 감독에 따라 명연기가 되기도 하고 몰입감을 해치는 오버액션이 되기도 한다.

 

평론 뿐만 아니라 미국 시트콤 등에서도 이런 화제로 꽤 자주 언급된다. 그리고 결국 아무도 결론을 못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