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박성호 아내가 깜짝 등장해 웃음을 선사했다. 2020년 7월 19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몰래 온 당신’ 코너에는 개그맨 박성호 아내 이지영 씨가 출연했답니다.

이날 ‘몰래 온 당신’ 코너에는 아름다운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은 순백의 신부가 등장했다. 스튜디오는 술렁이며 각종 추측을 이어갔다. 특히 송준근과 정태호는 게스트를 보고 자신의 아내라고 생각한 듯 긴장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유부남 개그맨들이 혼란에 빠진 가운데 박준형은 "내가 설거지를 안 했을 때 아내 김지혜가 등짝을 때린다"며 "등짝을 때려달라"고 느닷없이 부탁했다. 베일을 벗기 전 분노의 발길질로 낯익은 고통을 선사한 그녀의 정체는 스튜디오에서 존재감을 드러내지 않았던 박성호의 아내였답니다.

 

박성호는 자신의 아내를 보고 당황해했다. 박성호는 아내에게 "왜 나왔느냐?"고 물었고 이지영 씨는 "돈 벌러 나왔다"고 당당한 플렉스를 뽐냈다. 이지영 씨는 "나를 못 알아보는 건 괜찮은데 방송을 너무 성의없이 한다"며 남편을 향해 독설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니당!!

 

개그맨 아내로 13년을 살아온 이지영 씨는 박성호에 대해 "성실하고 가정에 충실하다. 그런데 방송에만 충실하지 않은 것 같다"면서 "요즘 코로나19로 쉬고 있어서 마음이 급해진 상태다. 나한테 개그를 짜놓으라고 한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습니당 ㅋㅋ

- 박성호 누구?
동기로는 갈갈이 박준형을 비롯해, 서동균, 이승환, 임혁필, 김현기 등이 있다. 초기에는 화가를 지망하여 미대에 입학하였는데, 실제 입선한 경력도 있다고 한다. 동기인 임혁필은 학교 선배이며, 만화가로도 활동한다. 2016년 당시 개그콘서트의 멤버들 중 서열 1위였답니다.

 

 

비교적 긴 무명 시절을 거쳤으며, 활동 초기에는 비디오 챔피언에서 박준형을 비롯한 동기들과 더불어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하고 지나가는 사람을 즉석에서 웃기는 도전을 수행하는 분투를 보이거나 캠퍼스 영상가요에서 역시 비디오 챔피언에 활약한 동기들과 함께 여러번 캠퍼스 영상가요 제작 비공식 대학 PV에 얼굴마담급으로 나온 동기(?)만큼은 아니지만 자주 얼굴도장을 찍기도 했답니다.

그러다 99년, <시사터치 코미디 파일>에서 김국진, 김응룡 성대모사로 인지도를 높이고, 초기 개그콘서트에서 동기 서동균과 함께한 로보캅에서 로보캅 성대모사를 훌륭히 소화하여 인기를 얻었고, 등장 이전까지 곧 박성호의 뮤직토크, 봉숭아 학당의 운동권 학생, 청년백서 등을 히트시켜 인기 개그맨의 반열에 올랐다. 개콘에서 옥동자의 등장 이전까지 소리의 달인의 자리에 있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