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려가 아들 자랑에 나섰답니다. 2002년 7월 1일 개그우먼 김미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 특별한 매력이 있어.. 귀여워..누나가 머리 빗겨줬어요. #정이온 #귀여워욘 #사랑해욘 #♥"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미려의 아들 이온이는 투명한 테의 안경을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어 한쪽 머리카락이 삐죽 튀어나온 채 인형같은 자태로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끌었답니다. 한편 개그우먼 김미려는 2013년 정성윤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답니다.

 

 

- 그의 남편 배우자 소개!!
한편 과거에 택시'에 개그우먼 김미려, 배우 정성윤 부부의 딸 정모아가 출연했답니다. 예전에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이하 '택시')에서는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과 함께 출연해 신혼부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전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처음으로 딸 정모아와 가족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관으로 향했다. 사진관으로 향하기 전부터 두 사람은 들뜬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이어 사진관으로 이동한 세 사람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첫 가족사진을 기록했다. 이 와중에 김미려는 딸을 웃게 하려는 노력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특히 정모아는 최근 화제가 됐던 인형 같은 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의 가족사진은 큰 눈과 짙은 쌍커풀, 뚜렷한 이목구비가 닮아 훈훈함을 자아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