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최여진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출생 1983년 7월 27일 (36세)
고향/출생지 - 서울특별시
직업 배우, 모델
키 - 175
소속사 토미상회엔터테인먼트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아는 형님’ 배정남과 최여진에 키에 대해 하소연했다. 18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 배우이자 모델 최여진과 배정남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쳤다.

 

 

‘아형’팀은 모델 출신인 두 사람의 키에 관심을 보였다. 최여진은 가수 민경훈과 키를 쟀고, 175cm의 큰 키를 입증했답니다. 이를 보던 배정남은 “사람들이 내 키를 작게만 말 안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나는 키를 안 속인다. 원래 키가 176.9cm라서 0.1cm만 올렸다. 그래서 프로필에 177cm로 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그럼에도 사람들이 자신을 171-172cm로 본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또한 최여진도 키에 대한 고충을 고백했다. 그는 “모델할 때는 176cm라고 거짓말을 하고, 방송할 때는 172cm라고 한다”고 밝혔다.

 

 

그는 “모델할 때는 배정남도 그랬지만 키가 작아서 쇼를 많이 잘렸다”며 “또 방송국에 오면 키가 크니까 남자배우들이 옆에 서는 걸 싫어한다. 같이 밸런스를 맞춰야 하다 보니까 어쩔 수 없었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최여진은 비춰지는 이미지에 비해 과거사가 상당히 암울한 편으로, 부모님이 이혼하고 나서 어머니 정현숙과 함께 캐나다로 이민을 갔는데 믿었던 교포에게 전 재산을 사기당해 트레일러에서 살아야 했다고 한다.

 

 

그러나 이제 연예활동으로 돈도 많이 벌어서 母 정현숙의 집도 사고, 母 정현숙은 재혼하여 행복하게 산다고 방송에서 말하고 있다. 그런데 딸 최여진과는 무관하게 정현숙의 SNS 발언에 관하여 큰 논란이 발생했답니다.

 

참고로, 대규모 지진이 일어났을 때 유사단어로 인해 이슈가 되는 연예인 중 한 사람이다 여진이란 말 자체가 지진과 관련이 있기 때문. 또 이름 때문에 여진족이 아니냐는 우스갯소리도 있다.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 것으로 유명하다. 포털 사이트에서는 "최여진 실물"이 자동검색 될 정도.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했으며 그때만 해도 이혼 가정이 없었기 때문에 아빠가 없는데 출장 간 것처럼 거짓말을 했다고 한다. 그래서 이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다고. 그러면서 혼자 평생 살며 독신 생활을 누리고 싶다고 한다. 하지만 주변의 시선이 염려된다는 말도 덧붙였답니다.

저작자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