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딸의 졸업식에서 추억여행에 빠졌답니당^^ 2020년 3월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가 딸의 대학교 졸업식을 찾았답니다. 참고로 박다비다의 나이는 22세이며 한양여자대학교(한양여대)를 졸업한 뒤에 지금은 편입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는 없은 것으로 보이며 실제 키, 남자친구, 남친 등에 대해서는 미공개랍니다.
이날 방송에서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캠퍼스를 누비며 추억에 잠겼다빈다. 박시은은 대학 시절 "캠퍼스 로맨스를 꿈꿨던 것 같다"며 학창 시절을 회상했답니다.
진태현은 "학교에서 추억이 많지 않다. 그렇지만 학교를 오래 다녔다"고 기억을 되새겼답니당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박시은은 진태현의 말에 공감하며 "4년제를 7년을 다녔던 상황이다"고 말했답니다. 이어서 진태현은 "2년제를 6년 다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ㅋㅋㅋ 아울러 진태현과 박시은 부부는 딸의 대학교 입시 시험을 떠올렸답니다.
두 사람은 딸에게 당시 차에서 내려서 돌아보지 않고 갔다고 말했답니다. 그러면서 딸에게 "가족이 된 날 이후부터 네가 뒤 돌아보던 것이다"라고 말하며 뭉클하게 만들었답니다.
아울러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딸의 이름을 세연에서 다비다로 개명했다고 밝혔답니다. 성이 박씨인 이유에 대해서는 "엄마인 박시은을 정말로 닮았으면 하는 의미"라고 설명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