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요즘 연예인들의

공항패션이 주목받고있는데요

소녀시대의 공항패션을 어떨까요??

방송처럼 귀엽고 깜찍한 모습일까요~

저와함께 소녀시대 공항패션 사진모음

함께 보실까요 ^^ㅎㅎㅎ


 

몰델같은 기럭지때문에 멀입어도

다 소화를 잘해내내요~~~~
 
수영이 옷을 입은 게 아니고
 
옷이 수영을 입었나 라는 생각까지 드는데요?ㅎㅎ

수영의 유니크한 공항패션입니당

소녀시대중 키가 제일 큰 거 아시져?
 
늘씬한 몸매로 유명한데요
 
게다가 패션 센스도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수영의 옷 입는 스타일 가장 예쁘네요~

이사진 특히 에뻐요ㅎ



애교쟁이 써니~~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좋은 비율과 몸매를 갖추고있습니당
 
블랙 팬츠에 체크남방으로 
 
심플하게 입어주었네요
 
평범한듯 평범하지 않은 패션이예요
 


무난하면서도 짜임이 예쁜 니트를 입은 청순한

서현입니당
 
거기에 선글라스까지 ~

심플하면서도 시크하고 유니크한 룩이네요
 


소녀시대 얼음공주 제시카네요
 
꽃무늬 원피스에 롱 가디건을 매치해주었네요~
 
원피스덕에 청순해보이면서도
 
블랙컬러 때문에 멋스러운 느낌까지~

제시카는 원피스를 주로 입더라구요

이상 소녀시대 공항패션 사진모음 이였습니다.
 




 

,